카테고리 없음

국내선 항공 김포공항 장애인 휠체어 서비스 (아시아나항공)

moonssam 2022. 9. 18. 09:50


항공사마다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은 휠체어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사전에 이용할 항공사에 전화로 문의하였다.

1. 항공권 예약
2. 항공 고객센터 ( 아시아나 1588-8000)
거동에 정도에 따라  기내까지 도움받을 수도 있다.

김포공항 2층  아시아나 항공 셀프 체크인 앞에서
실버카를 밀고 있는 모습을 보고  아시아나 직원분이 바로 가까이 오셔서 휠체어 서비스 이용인지 묻고,  바로 휠체어 가져다주시고 앉는 것도 도와주셨다.

휠체어 대여 후 수화물 짐 중  장애인( 휠체어, 실버카 등)은 따로 수화물 포함 안 시키고 포장도 사전에 안 해도 된다.
실버카 비닐은 무상으로 직원분이  담는 것부터  묶는 것까지 친절하게 도와주셨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아시아나 직원분들 참 친절하다.
👍👍👍👍👍

3층 출국장 오른쪽  노약자 우선 검색대가 있다.
휠체어 이용 시 여기를 이용하면 된다.